리브 타일러.....이번에는 호러? "The Strangers"예고편 + 스틸컷 영화정보들

 생각해 보니 리브 타일러라는 이름이 제 블로그에 한 두어번정도 오른 거 같습니다. 바로 헐크2에 나오기 때문인데 사실 올해 개봉인지는 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우리나라 개봉일정에는 떠 있지 않은 상황이거든요. 그런 상황에서 또 다른 신작 이야기가 나올 줄은 사실 몰랐습니다.


  포스터만 보면....이게 호러영화인지 아니면 에로 영화인지(:::) 구분이 잘 안 가지만 예고편에 들어 가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상당히 섬뜩하게 흘러가는데 말이죠....그냥 직접 보세요.





 이 기회에 고백을 하나 하자면.....전 공포 영화 못 봅니다;;; 겁이 상당히 많아서 말이죠, 오퍼나지도 보러 못 가는게 자랑은 아니지만 그래도 솔직히 처자 하나만 보고 가기에는 위험 부담이 너무 커요;;;;(사실 오퍼나지는 제 개인 사정에 의해 보러 가지 못 하는 것입니다만 그래도....)





 일단은....나온다는 이야기이지 전 보러 갈 생각 없습니다. 리브 타일러라는 여자는 좋아 하는 편입니다만 (그녀가 나온 영화중에는 진주만하고 반지의 제왕밖에 기억 나는 것이 없기는 합니다만.....아, 아마겟돈도 있군요.) 아무리 좋아 해도 저러고 있는 거 보러가고 싶지는 않아요.





P.S 슬슬.....오늘 오전 분량은 막바지....




덧글

  • 알지롱 2008/02/13 10:00 # 삭제

    밸리에서보구왓는데
    진주만에는 리브타일러가안나오죠
    진주만에는 케잍베켄세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