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그린그래스 + 맷 데이먼, "Green Zone" 스틸샷 영화정보들

 일단 둘 다 같은 영화 시리즈로 유명해 져 있는 상황이죠. 바로 "본 슈프리머시"와 "본 얼터메이텀"인데요, 이 두 사람이 다시 한 번 뭉쳤습니다.

 이번에는 이라크전 이야기 라는데 말이죠, 워싱턴 포스트지에 실린 CIA 요원이야기를 토대로 만든 전쟁 영화라고 합니다. 제목은 "Green Zone"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첫 스틸이 공개되었죠.





 솔직히 저도 저 두 사람 나온다는 이야기 듣고 바로 생각한게 본 시리즈 4편이었는데 말이죠, 왜냐하면 얼마전 기사를 통해 4편 제작이 기정 사실화 되었거든요. 맷 데이먼도 동의한 상태고 말이죠.

 그나저나 폴 그린그래스가 감독한 작품은 그가 뭘 찍든간에 기대작입니다. 그의 다큐멘터리와 그가 찍은 영화도 다 본 상황이죠.


 재미 있는게 이번 제작사가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 , '워킹타이틀'이군요. 뭐....그렇다고 로맨틱 코미디만 찍었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뜨거운 녀석들'이나 '새벽의 저주', '인터프리터'같은 영화들의 제작사 이기도 했거든요. 한 마디로 이 영화 관련해서 공개된 정보는 이 영화가 기대작 반열에 오르는데 한 몫 하는 것들 입니다.






P.S 덧글좀....피곤해 죽어요;;; 특히 오늘은 공익 업무 관해서 하소연 할 게 좀 있다죠;;;;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