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필드 또 다른 엔딩??? 영화정보들

 슬슬 북미는 클로버필드의 출시가 가까워지면서 (아니, 이미 출시 되었던가요? 확인을 못해놔서리;;;) 여러가지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어떤 분이 클로버필드 DVD출시 기념 행사가 열린다는 사실을 이글루스에 띄워주셨는데 말이죠, 그런데 어쨌든 이런것도 있기는 있었군요.

 하지만 일단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먼저 기존 예고편을 한 번 보는것도 좋겠죠.







  그렇다면....약간 감질나는 짓을(;;;) 해 볼까요? 유튜브 특성상 화질이 좀 안 좋으므로 일단 또 다른 엔딩의 스틸입니다.








 일단 사진은 순서대로 입니다. 앞쪽 두 개는 이미 봤던 장면이지만 이번에는 회전 관람차가 아닙니다. 이번에는 코니 아일랜드로 가는 지하철의 모습이 보이고, 원래는 나오지 않던 폭발 엔딩이 보입니다.



 그럼 해당 동영상.....








  실망스럽지만....전보다 더 짧습니다;;;; 그리고 이 장면이 뭘 뜻하는지도 의미 불명이고 말이죠. 하긴....이 영화의 컨셉이 캠으로 찍은 거라고 하면 어쩌면 저 의미 없는 화면이 어울리는 걸지도 모르겠군요.




P.S 최근 진중권씨가 이 영화를 다운받아 봤다고 하면서 화질 안 좋더라는 평을 남겼는데.....한 마디만 할게요.


 
P.S 2 덧글좀 더....


덧글

  • sesialord 2008/04/07 22:01 #

    중권 언니가 그런 말을 했단 말입니까?;
  • 방랑자 2008/04/26 10:46 # 삭제

    마지막 저 장면은 병사 1명이 손전등으로 캠코더를 비추는거라더군요.
    직전에 베스가 롭에게 소리치는 장면이 있으니 둘의 생존확률이 더 올라간 것 아니냐하고 추측을 대부분 하덥니다.


    그리고 진중권씨건은..... 할말이 없군요 -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