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새 스틸컷!!! 영화정보들

 이제 개봉이 2주도 안 남았습니다!!! 그 만큼 이 작품은 기다려 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마도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중 가장 많은 예산이 들었을게 분명한 이 영화는 (물가 상승률을 감안 해서도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은) 19년만에 배트맨과 재대결을 벌이는 유서 깊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일단은 전 개봉 당일날 보러 갈 예정이지만 오랜만에 극장에서 2번 본 영화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좀 괜찮다 싶은 영화는 두번 보는 것도 불사합니다;;;) 부모님도 보고 싶어 하시니 말이죠.

 그럼....




 일단....이 정도가 공개 되었습니다.

 앞에서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었다고 했는데 말이죠, 그 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이 영화는 디지털 장면이 최대한 배제되고 거의 실사로 찍었기 때문이죠. 의외의 스필버그식 고집이지만 아날로그적인 느낌으로 그렇게 하려고 했다고 하면 또 이야기가 다릅니다. (그 전까지 스필버그의 촬영은 최대한 예산 아끼기 내지는 날짜 아끼기) 일단은 디지털 장면이 거의 없다니....기대를 해 봐야겠죠.



P.S 드디어 오랜만에 다시금 악플을 다시는 분이 나왔는데 말이죠, 싫은걸 싫다고 하는건 개인의 권리고 여긴 제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제 의견은 누군가 노력했다고 해서 그 영화를 무좋건 좋게 본다? 그런건 절대 못합니다.그렇게 따지면 혹평 안 받을 영화가 어디 있습니까?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