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quantum of solace 스틸 공개의 끝은 어디에? 007Quantum of Solace

 일단 얼마전 약간 부끄러운 사건을 딛고(그래요, 그 날 외에도 그런 식으로 막 퍼 온날이 좀 됩니다. 한참 생각 해 봤지만...그 분이 너무하다고 말씀 하셔도 전 그 그림을 내리는 거 외에는 딱히 방법을 모르겠습니다;;;;솔직히 말해서, 그게 예고편캡쳐라 수고는 좀 드셨겠지만 말이죠.) 오늘 새 포스팅입니다.

 007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지라 배트맨같이 포스팅을 따로 떼어 놓을까 생각중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제가 007 관련해서 뭔가 다른 정보를 포스팅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살짝 애매합니다;;; 다크나이트도 마찬가지겠지만 워낙에 마케팅이 특이한 관계로 뭍히는게 좀 아까웠거든요.

 어쨌든 사진 갑니다. 인터넷에서 찾기는 찾았으나....좀 더 띄우기 쉽게 편집 해 놓은 분 덕에....그 사진으로 띄울게요. (그러고 보니 이것도 DP에서 발견한거;;;물론 원본은 다른데입니다만;;;;)






 얼마 전 제가 도저히 극장 개봉을 못 찾은 잠수종과 나비를 불법적인 경로로 해서 받아 봤는데 말이죠, (어쩔 수 없었어요!!! 제발 자비를!!!) 여기서 악당으로 나오는 배우가 거기서 그 영화의 주인공으로 나오더군요. 보니까 굉장히 연기를 잘 하던데, 일단은 영화 자체 만듦새는 많이 괜찮을 듯 합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