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개봉도 안 했는데 벌써 후속작 소식이;;; 배트맨 포스트

 말 그대로 입니다. 벌써 후속작 소식입니다;;;



 일단 가장 확실한 이야기는 "3편에는 조커 절대 안 나온다"입니다. 뭐.....정 안되면 디지털로 만들어 내거나, 그것도 아니면 다른 배우을 기용하거나 하는 방법들이 있지만 워낙에 히스 레저 사망 소식의 여파가 큰 관계로 일단 "배트맨3(가칭)"에서는 나오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리고....3편 역시 투페이스가 중심이 되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단은 투페이스가 예고편에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비중이 작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은 한 번 쓰고 버리기는 매우 아까운 캐릭터이니 말이죠. 게다가 원작 만화책에서도 조커나 투페이스, 팽귄 등을 몇번씩 우려먹으니 말이죠. 뭐....대부분의 슈퍼 히어로 만화의 특징이라고 할 수도 있긴 하겠습니다만.

 그리고 가장 기막힌 소식....이 영화에서는 로빈이 나온다고...















 로빈이라니!!!! 로빈이라니!!!!

 물론 원작 만화에서 로빈 빼고 이야기가 잘 안 된다는건 사실입니다. 로빈은 결국 오랫동안 등장해 오다가 사망함으로서 배트맨의 또 하나의 트라우마로 남게 되니까요. (실제로 DP의 어느 글인가에서 한동안 등장했다가 조커한테 길선생 전용 무기인 '노루못 장도리 (소위 빠루)'에 맞아 죽는다는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결국 뭐.....등장은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 개인적으로 3편에서 바로 죽었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인지...



P.S 이 글은 DP의 스테판님이라는 분이 적어준 글을 제 나름대로 재 각색한 겁니다.



P.S 2 그리고.....이 글은 루머입니다. 확정된게 아니에요;;;;


덧글

  • Nights 2008/05/13 04:07 # 삭제

    베트맨 3라...
  • 야크트 2008/05/13 08:30 #

    로빈은......좀........ OTL
  • tenzi 2008/06/08 02:23 # 삭제

    로빈 결사반대 입니다.

    조커는 나왔으면... 디지털처리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