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소년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인터넷을 뒤져봤더니 나오기는 나왔습니다. 이 작품의 원작만화를 저는 다 보기는 했습니다만 처음에는 꽤나 재미 있었으나 후반으로 갈 수록 상당히 지루해 지는 것도 좀 있더군요;;; 물론 영화를 얼마나 각색을 했는가에 따라 영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나올 겁니다만 그래도 이 영화가 3부작이라는 사실이 이 작품의 각색이 얼마나 되었을까를 살짝 가늠하게 해 주는 지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전 데스노트 영화 시리즈를 그런대로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물론 그 문제의 새로운 시작은 당시 제 사정으로 못 봤습니다만;;;;) 일본의 각색 능력에 관해서 그다지 그렇게 큰 불만은 없습니다만 다만 그 알수 없이 무게를 잡는 대사들은 조금 더 순화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일본 영화의 가장 큰 문제인 영화를 설명조로 만든다는게 가장 큰 문제니까요.



 그럼 예고편부터....








 일단은 형태로 봐서는 일본 TV공개분 같기는 한데...솔직히 기대는 됩니다. 게다가 싱크로율은....정말로 끝내주는 수준이군요.




 이미지가 어떻구간에.....일단 일본은 8월 11일 개봉이고, 3부작으로 공개 될 예정입니다. 물론 첫 작품에서 무너져도 일본은 일종의 팬 서비스로 이 영화를 만든다는 성격이 강한지라 결국에는 다 공개될 거 같으니 멸로 신경은 안 씁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