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제이미 폭스, "The Soloist"입니다!!! 영화정보들

 일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최근 행보는 정말 활발합니다. 일단 마블 월드를 하나로 묶겠다는 그의 의지의 발현도 그렇고, 코미디에도 곧잘 출연하는데다 비중이 작은 역도 소화해 버리는 그는 아마도 완전히 사진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배역도 다들 꽤 괜찮고 말이죠.

 게다가 제이미 폭스의 행보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제가 이 배우가 눈에 들어온건 마이클 만의 "콜레트럴"때였는데, 상상 외로 침착하고 분위기에 어울리는 연기덕에 눈에 들어왔죠. 게다가 이후에 보게 된 작품들도 상당히 괜찮았고 말입니다. 레이와 드림걸즈는 정말 충격이었죠. (물론 쉐이드라는 끔찍한 영화도 있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둘이 뭉쳐서 제대로 된 영화가 하나 나오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감독은 "어톤먼트"를 감독했고, 최근 거장 반열에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는 조 라이트 감독입니다. 솔직히 전 조 라이트 감독의 스타일은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일단 그의 영화는 인정할만은 하거든요. 결국 뭐, 그렇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럼....예고편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 이상하게 음악영화를 좀 더 치는 경향이 있더군요. 끝까지 다 보기 힘들어 하면서도 말이죠;;;;

덧글

  • Fedaykin 2008/09/14 11:45 #

    40년동안 솔로인 사람의 이야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