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Quantum of Solace" 예고편입니다!!! 007Quantum of Solace

 일단 이 영화가 가장 기대되는 이유는 역시나 카지노 로얄 때문입니다. 이 영화는 제게도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데, 제가 처음 극장에서 본 007 영화거든요. 그 전에는 나오면 비디오를 빌려 보거나 DVD를 사서 보는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영화는 블루레이로 넘어가 있는 상황이죠. 화질이 정말 죽이는 타이틀이거든요.







 액션성으로서도 영화는 좋지만, 007의 그러니까, 구 세대의 마지막이었던 다이 어나더데이의 SF화를 완전히 잊게 해 주는 영화였습니다. 뭐, 결국에는 007도 하이퍼 리얼리즘의 대열에 합세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만, 이 영화는 그렇게 해석하먄 조금 곤란하겠죠. 조만간 그 문제에 관해서는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만 일단 그렇다는 이야기 정도로 이해해 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예고편 즐겁게 감상하세요. 전과는 다른 장면이 좀 있습니다.







 일단 올 연말에 오스트레일리아와 좋은 대결을 펼칠 것 같은데, 솔직히 한 가지 걱정되는건, 과연 이게 구 시리즈와 같이 블루레이 박스세트로 얼마에 발매될 것인가 하는겁니다;;; 블루레이가 DVD보다 많이 비싼데, 거기다 22장이 넘어가면......으음.....생각하기도 싫군요;;;

덧글

  • 야크트 2008/09/19 09:01 #

    오르트레일리아가 그 영화인가요? 브레드피트 나와서... 노인으로 태어나 어린이로 진행되는 사람의 일생....... 맞나요?
  • 라피니 2008/09/19 11:24 #

    그거...."벤자민 버튼의 흥비로운 사건"이란 영화입니다;;; 일단 감독이 데이빗 핀쳐라는 대단한 사람이죠. 그리고 제가 말하는 "오스트레일리아"는 휴 잭맨이 나오는 서부극 계열 영화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