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영화 "The Hurt Locker"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의 감독은 캐서린 비글로우 입니다. 몇 안 되는 90년대의 여류 감독이죠. 물론 그 동안 그다지 작품적으로 복이 없는건 사실입니다만 "폭풍속으로"라는 멋진 영화를 연출한 재능있는 감독이죠. 솔직히 이 이후로 그다지 잘 만든 영화가 없는 것은 보면 재능보다는 각본의 문제로 보이기는 합니다만 각본을 잘 고르는 것도, 잘 고치는 것도 감독의 재능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생각 외로 이 감독이 영상에도 상당히 출중합니다. 역시나 "폭풍속으로"이후 별반 발전이 없었던게 문제인데, 이번영화는 좀 다른 것 같습니다. 뭔가 현대적인 감각을 익혔다고나 할까, 아니면 자신의 스타일을 다시금 확립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아무튼 예고편 편집은 정말로 괜찮은 듯 싶습니다.







 게다가 이 영화가 베니스 영화제에서 공개가 되었었는데, 평론가 평점이 상당히 높습니다. 일반 관객 반응도 상당히 좋았던 것 같고 말이죠. 뭐, 그렇다고는 해도 과연 국내에 먹히거나 할지는 솔직히 미지수 입니다. 워낙에 그 동안 활동이 뜸했던 감독인지라 국내 관객에게 얼마나 어필 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이고 말이죠.



 그럼 예고편 즐감하세요. 예고편은 이탈리아어 입니다.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감독이 상당히 미인입니다. 하지만 전작인 스트레인지 데이즈의 경우에, 전 좀 별로였어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