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에 패리스 힐튼 캐스팅? 영화정보들

 솔직히 전 연예인 가십에는 그다지 흥미가 없는 편입니다. 일단 배우의 역할은 사실 영화 내에서 평가를 받아야지, 그 외에서는 그의 생활을 평가하는 것이라 생각을 하거든요. 일단 좋은 연기를 하는 배우는 영화를 표현하기에는 가장 좋은 도구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그 두 가지 다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영화는 바로 "셜록 홈즈" 입니다.

 이 영화는 사실 이미 파란을 불러온 사진이 많습니다. 일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사진이 돌았고, 주드 로의 사진도 돌았죠. 게다가 전 말 실수로 인해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이 영화로 인해 커리어가 끝장날 거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다고 이해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이 영화가 영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일단  원작 (시드니 패짓의 그림의 영향도 크긴 합니다만 그렇다고는 해도 일단 원작과 깊은 관련이 있는 그림이니까요.) 의 홈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 주리줄줄 보이는 것 같아서 어느 정도 아쉽기도 하고 말이죠(원작과는 많이 다를 거라 가이 리치 감독이 다를거라 했으니 그렇다고 믿어야죠.). 하지만 이 소식은, 충분히 위협이 되는 수준입니다. 바로 패리스 필튼의 등장입니다.







 솔직히, 패리스 힐튼을 싫어한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에 관한 소문은 그쪽 소식에 둔감한 저로서도 상당히 많이 들어 왔거든요. 뭐, 그녀를 거쳐간 남자가 수도 없다느니, 옷을 사고 한 번 입으면 버린다느니 하는 소문들 말이죠. 그래서 경영권을 물려 받지 못한 것일 테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건, 과연 이 여자가 셜록 홈즈에서 무슨 역할을 할 건가 입니다. 만약 아일린 애들러 역이라면 전 정말 피를 토할 겁니다. 아무리 원작과는 다르다고 하더라도 아일린 애들러는 절대 내줄 수 없습니다. 이 영화가 아무리 어드벤쳐 영화의 핏줄을 타고 났더라도, 절대 아일린 애들러는 안 되는 겁니다. 이 여자는 예쁘기는 하지만 안에 총명함을 동시에 가지지는 못하니 말입니다.

 뭐, 영화가 영하 나름대로 잘 나오기만 하면 전 할 말 별로 없기는 합니다만 그렇다고는 해도 이 소식은......그냥 루머였으면 좋겠군요.



P.S 이 글을 쓰다 기억 난 사실인데, 또 다른 셜록 홈즈 영화가 촬영중입니다. 샤샤 바론 코헨과 잭 블랙이 나오는 영화로 말입니다. 영화 장르는 저 배우 둘이면 어느 정도 감이 잡히시리라 생각이 되는군요.

덧글

  • 산왕 2008/10/22 13:56 #

    서;; 설마 하숙집 아주머니라거나; 어!?
  • 라나 2008/10/23 02:00 #

    아이린애들러 역할은 레이첼맥아담스로 알고있습니다;;; IMDB에 그렇게 나와있더라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