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퀀텀 오브 솔라스 영상 클립들!!! 007Quantum of Solace

 일단 벌써 북미 리뷰도 그렇고 벌써 리뷰가 올라온 상황입니다. 솔직히 이 유혹은 장난이 아닙니다. 당장에 그냥 클릭 해서 읽어버리면 끝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스쳐 지나가는 리뷰라도 읽기 시작하면 바로 그게 내용에 반영된다는 겁니다. 그런건 절대 피하고 싶거든효. 한마디로 여기 있는 리뷰는 라피니 오리지널이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어쨌든간에, 이 영화 상당히 볼만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일단 확성된 바로는 액션이 상당히 강하다는 것 같더군요. 그 정도 이야기면 일단은 제가 영화에서 기대하는 바는 거의 충족이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필요로 하는건 항상 첫째도 액션이오 둘째도 액션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셋째는 때깔인데, 이 부분에서 007에서 기대하는 바는 거의 없다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뭐, 이 영상클립이 영화의 분위기 정도는 전해 주리라 봅니다. 영화 상영시간에 영상 길이는 짧기 때문에 영화 보는데도 그다지 지장도 없을 거고 말입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TV광고 확장판






 '카밀라'(올가 쿠릴렌코)와 '본드'의 접선장면






'본드'와 '카밀라'의 대화장면






'베스퍼'의 남자친구에 대한 M과의 대화장면






오프닝의 터널 자동차 추격장면






'필즈'요원(젬마 아터톤)과의 첫만남






'마티스'와의 대화장면






호텔 추격장면






보트 추격장면






이번은 그냥 제작 화면입니다. 이번에는 음악 삽입 이야기인데, 음악가인 데이빗 아놀드도 나옵니다.




 솔직히, 기대작인 작품들이 이렇게 뭘 주루루 공개하면 불안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간간이 이런 작품들 중에 기대에 못 및치는 작품들이 터지거든요. 물론 일반적인 수준에서 보면 상당한 작품이지만, 그래도 일단 어느 선까지는 와야 하는 작품들이 이렇게 줄줄 공개하고, 고꾸라지는 경우가 간간히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그러지 않기를 바래야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