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24" 속편 스틸컷!!! 영화정보들

 솔직히, 아무 말도 안 되는 속편이긴 합니다. 일단 전작에서 주인공이 죽어버렸는데, 다시 나온다는 설정이니 말입니다. (솔직히 그 높이에서 떨어졌는데, 살아나면 좀비 이상이죠;;;) 제가 아는 바로 전편을 알면 이해가 안 되는 최초의 영화입니다. 물론, 이 영화가 스토리에 크게 연연하는 영화는 절대 아닙니다만, 그래도 일단 최소한 말은 되야 할 것 아닙니까.

 어쨌든간에, 그래도 이 영화가 한 가지 확실한건 액션이 아주 죽여줄거란 겁니다. 일단 배우가 제이슨 스태덤에, 전작의 제작진이 거의 그대로 거든요. 일단은 제이슨 스태덤이 나온다고 하면 아주 말이 안 되더라도 적어도 이야이가 연계성은 있을 거라는 이야기가 되는 겁니다. 일단은 이 배우가, 적어도 자기한테 맞는 시나리오 보는 눈은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 사진 갑니다.







 일단은, 전작의 막장 스타일이 그대로 가는 것 같습니다. 여자들은 옷을 저렴하게 입었고, 거기다 제이슨 스태덤은 또 파괴 머신으로 왔다리 갔다리 하고 말입니다. 물론 눈요기로는 이거나 저거나 죽이는 것이지만 말입니다. 한가지 웃기는건, 이 영화를 케이블에서라도 일단 방영했단 겁니다;;;;솔직히......이 영화 정말 피도 많이 나오고 길바닥에서 뭐 하는 장면도 나오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제 의문은 그거 하나만이 아닙니다. 도데체 브라질리안 잡은 언제쯤 개봉을 하려는 것일까요. 찍기는 찍는건지........

덧글

  • 리스토리 2008/11/06 09:31 # 삭제

    아드레날린24, 제이슨스태덤만 보고 무작정 봤던 영화인데...사실 약간 실망했었어요. 속편이라니 궁금하네요.(전편이 아까워서..ㅠㅠ)
  • 토나이투 2008/11/11 18:17 #

    ocn이였죠...그 전타임엔 트랜스포터시리즈를 해주고...
    (길바닥xx씬은 짤방으로 더유명하죠^^)

    이번에도 중국산 의약품의 오남용실태를 고발할지

    아니면 더 많이 부술지 관심이 생기네요

    좋은소식 잘 읽었습니다
    (두번째 문단 세번째줄 이야이라고 적혀있네요)
  • 오얏꽃 2008/12/17 15:11 # 삭제

    근데 전편 마지막에 높은데서 떨어졌는데
    심장소리 한번 나오면서 눈깜빡 하는거 보고 살았다고는 예상했는데
    설마가 진짜일 줄이야- 풉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