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엔틴 타란티노 + 브래드피트!!! "Inglourious Basterds" 제작현장!!! 영화정보들

 쿠엔틴 타란티노, 유명한 감독이면서도 헐리우드의 악동으로 통하는 감독이죠. 게다가 국내에서는 이상하게 극장을 잡기 힘든 인기 있는 감독이고 말입니다. 사실상 영화가 너무 마이너한 측면이 좀 강하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어느 정도 흥행성을 가지고 있는 영화들을 찍는다고 생각은 하는데, 이상하게 힘들더군요.

 그리고 브래드 피트가 이 영화를 만듭니다. 브래드 피트가 최근에 완전히 연기파 배우로 넘어가려고 고심을 많이 하는데, 아마도 그 기점이 밴자민 버튼의 흥미로운 사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제작자로서는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 같기는 합니다만 특별하게 자료가 없으니 뭐라 하기 힘들군요. (친구인 조지 클루니의 경우, 제작자로서 아주 이름을 날리고 있는데 말입니다.)

 위의 두 사람이 영화를 만듭니다. 영화 제목이 Inglourious Basterds인데, 세계2차대전을 다룬 전쟁영화라더군요. 쿠엔틴 타란티노의 전쟁영화라.......솔직히 뭔가 매우 미묘한 구석이 있는 말인데, 일단 기대중입니다. 이런 영화는 흔치 않으니 말입니다.

 그럼 사진 갑니다.







 이 작품,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코미디의 강자중 하나인 마이크 마이어스에, 사뮤엘 L 잭슨, 거기에 장만옥, 다이앤 크루거까지 합류를 했습니다. 아주 초 호화판으로 흘러가는군요. 일단 이 반쯤 미친듯한 프로젝트는 언제 개봉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장르가 뭔지, 진짜 전쟁을 다루는 영화인지, 그 조차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무튼,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