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월드3" 티져 예고편이랍니다. 영화정보들

 솔직히, 이 영화 정말 관심 없어졌습니다. 케이트 베킨세일이 빠졌거든요. 주연배우가 바뀌었다는데, 땡길 리가 없죠. 하지만, 일단아시다 시피 이 영화도 나름대로 팬층이 있는 영화이니 일단은 그냥 가 보는 겁니다. 그 팬을 믿는 것이겠죠. 솔직히, 그런거 별로 안 좋은데 말입니다. 그런식으로 해서 망한 영화가 한둘이 아니라는 이야기죠.

 이 작품에서 주인공이 바뀐 이유는 또 하나, 케이트 베킨세일 이전의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예, 프리퀼입니다. 업계의 나쁜 버릇중 하나인데, 처음 이야기를 나중에 하는 거죠. 이 영화도 그 버릇에 물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더 안 좋아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작품성만 나쁘면 영화계의 AVGN이 되어 줄 수도 있어요.







 그와는 별개 이야기 이지만, 빌 나이는 날이 갈 수록 오히려 몸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 사람 나이를 생각해 보면 상당히 놀라운 일이죠. 제가 아는 바로 해리슨포드와 나이가 삐까뜬다고 하는데(물론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다는거;;;) 몸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저 사람 보러 가는게 아니라는 문제가 존재하죠.



 그럼 예고편입니다.







솔직히, 살짝 불안한 것도 사실입니다. 이 영화가 이상황에서 싸구려 판타지영화로 추락할 확률도 만만치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