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왓츠 + 클라이브 오웬 스릴러!!! "The International"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에 관해 간간히 포스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나오미 왓츠와 클라이브 오웬이라는 두 배우를 모두 좋아하거든요. 특히 클라이브 오웬은 흥행이 안 될 것 같은 영화도 나름대로 중박까지 끌어올리고, 작품성이 넘치는 영화에서도 그 존재감이 돋보이는 특이한 배우이기도 하거든요. 일단 배우 자체의 특징이 잘 살아 있으면서도 영화에 역할에 맞게 또 변화해 가는 듯한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특별한 배우입니다.

 나오미 왓츠도 나름대로 스크림 퀸이면서도 연기력이 상당히 출중한 배우입니다. 일단 그 동안 나온 영화중에 기억하는게 그루지였나, 아니면 링이었나 하는 공포영화고, 하나는 킹콩이라죠. 일단 두 영화에서 주로 비명을 지르는 역할인지라 좀 그렇기는 하지만 일단 액션은 연기를 잘 하는 여배우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항상 분위기를 잘 살려 주거든요.

 게다가 전 몰랐는데, 감독이 톰 티크베어라는 감독이더군요.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좀 하자면 톰 티크베어 감독은 "롤라런"과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의 감독입니다. 일단 두 영황 모두 나름대로 그 특이함을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영화랄 수 있는데, 둘 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재미있게 봤거든요. 일단은 이번 영화는 스릴러에 액션까지 들어 있으니 영화적으로 상당히 멋지게 나올 것 같습니다. 물론, 갑자기 똥을 밟을 가능성도 조금 존재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뭐, 잘 되겠죠.



 그럼 예고편 즐감하세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이 예고편에서는 나오미 왓츠가 안 나옵니다. 좀 아쉬운 일이죠. 영화적으로 상당히 아쉬운 일이죠. 여자라고는 저 여자 하나인 것 같은데 말입니다;;;


덧글

  • 스마슈 2008/11/27 23:11 #

    응? 나오는 여자가 나오미 왓츠 아닌가요? 맞는 듯 한데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