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린" 정식 티져 예고편!!! 영화정보들

 울버린에 관해서 이미 포스팅이 몇 번 나간적이 있습니다. 코믹콘에서는 예고편도 공개 되었지만 일반 공개 대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고화질은 나온적이 없죠. 일단 전부 캠버젼이었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캠버젼도 재미있게 봤습니다만, 아무래도 이 블로그에서는 캠버젼은 좀 그랬거든요. 아무튼간에, 드디어 캠 버젼을 지나, 고화질 버젼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정말 축하할만한 일이죠.

 솔직히 이 작품이 기대되는 이유는 세가지입니다. 일단 휴 잭맨의 이미지중 하나인 울버린이 나온다는점, 그리고 울버린의 과거가 나온다는 점, 그리고 액션이 많을 거라는 점이죠. 물론 국내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나온다는 점도 어느 정도 득이 될 것이라 봅니다. 하지만, 다니엘 헤니가 악당으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작품입니다. 엑스맨 2 시절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온 스핀오프 이야기는 계속해서 제작 단계에서 머무르다가 이제야 촬영이 된 것이니 말입니다.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이야기였지만 이제야 입질이 온 것은 좀 많이 늦었다 봅니다. 물론, 나온것만 해도 감사해야 하겠지만, 아쉽다는 소리는 할 수 있는 거죠.



 그럼 예고편 갑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이 빨리 국내에 들어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고, 거기다가 국내 배우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악당이기는 하지만, 메인이라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잘 먹힐거라는 생각도 들고 말입니다. 하지만 제가 기다리는 이유는, 이 영화가 성공을 해야 매그니토가 나올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매그니토는 걱정이 많이 되기는 합니다.

 매그니토도 스핀오프로 나오는데, 이 작품과는 달리 걱정이 된다고 하는 이유는 데이빗 S. 고이어가 작품의 연출을 한다고 했기 때문이죠. 솔직히, 고이어가 각본은 잘 씁니다. 하지만 영화는 정말 하나같이 엉망이죠;;; 아마도 배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 각본가는 직함 덕에 자리를 잡은 것 같은데, 솔직히 이 사람은 감독을 맡아서는 안 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덧글

  • 철이 2008/12/16 09:15 # 삭제

    와우~ 예고편을 보니까 더 기대가되네요. ㅜ X-men이 끝나버려서 아쉬움이 참 많았는데, 스핀오프작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글 잘 보고 갑니다. ^^
  • Saga 2008/12/16 13:08 #

    드디어 갬빗이 나오는군요!! ;ㅁ; X-MEN 시리즈에서 안 나와 아쉬워하던 캐릭터였는데. 게다가 후반부에서 나와 번쩍 했던 여자는 혹시 대즐러일까요. 두근두근.
  • 카바론 2008/12/16 16:02 # 삭제

    만화설정 or 영화설정,
    +데스스트라이크의 등장 여부가 심히 궁금한데.

    개인적으론 영화설정대로 가 줬으면 ㅡ 싶지만,

    만화설정이네요, 손에서 뼈칼 나오는걸로 보니까. 아놔 이거 어쩔라고.
    그리고 세이버투스 나오고, 허어, 카드꾼이 여기서 등장을 하다니.

    흥미 쩔게 가는데요, 이거.
  • flowing 2008/12/20 14:59 #

    우와, 트레일러로 봐서는 완전 구미가 당기는걸요 :D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