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2"에는 로봇이 40대!!! 그러나...... 영화정보들

 그 동안 트랜스포머2에 관해 포스트를 몇 번 한 적이 있습니다. 갱닞거으로 참 많은 정보가 오갔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몇개 없더군요;;; 아무래도 제가 열심히 안 찾아다니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만, 최근에는 그래도 그나마 소식중 가짜와 진짜를 구분하려고 노력중이기는 하거든요. 아무래도 루머가 너무 많이 흘러다니다 보니 그런 상황이 싫어서 말입니다. 하지만, 오늘의 글은 그나마 엠파이어지에 올라온 글인지라 믿을만 해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로못이 40대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전에 공개된 명단은 그냥 루머라고 하면서 라는 단서가 붙었죠. 저도 그 이야기가 진실이라고 믿기는 좀 힘든데, 왜냐하면 마리클 베이가 한, 좀 있다가 올라갈 이야기에 따라 그런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아무튼간에, 이번에 전작에 등장했던 '거의' 모든 로봇이 나오고,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녀석중에 The Fallen이라는 녀석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형태는 모르는 상황이지만 말입니다.

 그리고 또 한 대의 로봇의 이름은 Devastator 라는 녀석인데, 이 녀석의 몸 크기가 대략 50피트에 이른다고 합니다. 아마 현재까지 나온 로봇중에서는 가장 크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간에, 덕분에 예산이 많이 들어 갈 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2억달러를 들여서 영화를 찍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좋은 소식, 하지만, 나쁜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뭐, 그다지 나쁜 소식은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이번 작품, 메가트론 안 나온다고 합니다.







 솔직히, 그렇게 웃기는 소식은 아닐지 모릅니다. 일단 수장된 로봇이 얼마 안 돼서 그렇게 빨리 돌아올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개그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영화적 상상력이라는 것도 존재를 하는 관계로 뭐라고 하기 힘들군요. 개인적으로 다시 나오기를 바랬는데 말입니다. 뭐, 이쯤되면 이 전에 공개된 그 컨셉사진은 무엇이냐에 관한 질문이 생기죠.







 이것이 바로 그 문제의 이미지인데, 이 이미지의 정체는.......그냥 장난감이라고 하네요;;; 정식으로 저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아마 3편이나 나와 봐야 저 이미지로 등장을 할 거라는 이야기가 있기는 한데, 그냥 일단은 잊어주세요 모드로 가심 될 것 같습니다.

덧글

  • -A2- 2009/01/03 10:19 #

    기대됩니다. ㅎ
  • Kyo 2009/01/03 11:04 # 삭제

    으으으 언제나오는겝니까..
  • Fedaykin 2009/01/03 12:34 #

    대마왕은 무슨 피라미드 괴물이라더만 ㄷㄷ
  • hoya 2009/01/03 13:25 #

    제가 듣기로는 데바스테이터라는 로봇은 여러 로봇이 합체한 형태라고 들었습니다~^^
  • 이응비습시옷 2009/01/03 13:52 # 삭제

    메가트론 대신 갈바트론이 나옵니다.....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