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와 케이트 허드슨의 결혼전쟁! "Bride Wars" 영화정보들

 솔직히, 케이드 허드슨이 나오는 영화는 기억나는 것이 "사랑보다 황금"정도밖애 안됩니다. 거의 모든 최근작들이 헐리우드 로맨틱 코미디라는 문제도 일단은 있죠. 올모스프 페이모스에도 나온다고는 하는데, 제가 이 영화는 안 봐서 알 수가 없군요. 아무튼간에, 상당히 예쁜 여자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소개하는 이런 영화에는 더없이 잘 어울리는 여배우죠.







 앤 헤서웨이도 나온다는 것이 살짝 놀랍기는 합니다. 앤 헤서웨이도 일단은 시작은 제 기억이 프린세스 다이어리 인가 그렇기는 한데, 제가 기억하는 작품은 이 외에는 겟 스마트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정도 입니다. 최근에 무슨 스릴러 영화에 출연했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만, 그 영화가 개봉을 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얼굴은 정말 예쁘죠. 하지만 영화적 행보에는 그다지 관심이 안 가는 배우입니다.

 아무튼간에, 오늘 소개는 영화, 대략 감이 잡히실 겁니다. 얼굴을 아는 배우인데, 출연작은 별로 기억 안나는 두 여배우가 모인(;;;) 이 영화, 아무튼간에, 웃기기는 웃길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다가 결혼을 같은날 하는 두 친구가 싸우는 이야기는 결국에는 코미디 소재면 충분하니 말입니다. 물론, 이런 영화를 스릴러 소재로 쓰는 감독이나 시나리오 작가도 있을 겁니다만 그렇게 하면 그건 사이코영화겠죠;;;



아무튼간에, 예고편 즐감하세요.







 뭐, 예고편 보시면 이미 눈치를 채셨겠지만, 전형적인 코미디영화입니다. 이런 영화는 웃기기만 하면 되는 거죠. 물론 두 여배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거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