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언제 나올지 모르는 영화, "아웃랜더" 새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 컨셉아트부터 포스트를 하기 시작한지가 작년 초입니다. 그 사이에 예고편이 몇개를 공개를 했고, 컨셉아트만 수십장을 공개를 했으며, 개봉 대기가 뜬지가 언제인지는 기억도 안 납니다. 아무튼간에, 드디어 뭔가 해보려는지 개봉날자를 잡았고, 드디어 개봉 대기에 들어갔습니다. 뭐, 작년에 이미 한 번 시험적으로 공개가 된 적은 있습니다만, 제가 그 때 평을 못 찾아서 말이죠. 일단 IMDB평점만으로 대략적인 분위기를 보자면, 상당히 괜찮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도 피터 잭슨하고 일해본 감독이라서 어느 정도 하는 걸지도.......







 하지만 정작 중요한건 국내 개봉은 언제인지 모른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미국에서 흥행적으로 반응이 어느 정도 나와 줘야 거렁 놓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기는 하는데, 중요한게 미국도 와인스타인 컴퍼니에서 배급을 하면서 이걸 제한상영으로 걸기 때문에 흥행성이 어느정도 될 지 알 수 없다는 거죠. 스타워즈식으로 성공을 할 수 도 있지만, 항상 그렇게 된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니니 말입니다. 일단 개봉적으로 흥행 추이를 지켜 봐야겠죠.



 그럼 즐겁게 감상하셔요.







 그나저나 제임스 카비젤이 현지인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군요. 개인적으로 현지인만 줄줄이 나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덧글

  • ddd 2009/02/01 07:55 # 삭제

    킬링타임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결말이 좀 허무하다는것..SF적인 요소는 거의 없다보시면될듯..음...걍 괴수를 해치우는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