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날린 24"속편 새 포스터 공개!!! 영화정보들

 아드레날린24라는 영화는 말 그대로 막장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의 매력이 있었죠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기억에 남는 영화이면서 동시에 상당히 충격을 받았던 영화입니다. 액션 영화인줄 알고 봤더니 고어랑 에로까지 한 영화에 다 들어가 있으니 말입니다. 게다가 내용이 전혀 말이 안 되기까지 하죠. 정확한 내용은 스포일러가 되겠지만, 아무튼간에 상당히 이상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시작부터 막장입니다. 솔직히 전편에 죽을 수 밖에 없었던 주인공을 살려서 영화를 만든데다, 심지어는 전편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차이나타운씬같은게 더 많이 나오거든요. 아마 이번 영화는 피칠갑에, 액션에, 말도 안돼고, 심지어는 야하기까지 배가되는 영화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것을 잘 조합해 놓은게 전편의 매력이었으니, 매력포인트는 다 가지고 왔다고 봐야 하는 거죠. 하지만 뭐......당연하게도 연소자 관람 불가든지, 아니면 국내 개봉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일단 전에 공개된 포스터인데, 솔직히 함유된 정보량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이 포스터는 솔직히 얌전한 편이죠. 그 충격의 프로모 예고편이 너무 심한 겁니다. 아마 미국 욕설계의 거목(?)이 될 수도 있을 법한 예고편인데, 상당히 웃기죠. 그런데 이번에 새로 공개된 예고편은 좀 적랄합니다. 이 영화에서 다른 제한요소라는 부분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으니 말입니다.







 저 집게는 차량을 좀 다루셨던 분들이라면 대략 아실만함 물건일 겁니다. 그걸 혀에 물고, 한쪽은 가슴에 있다면......뭘 하려는지 대략 짐작들 하실겁니다;;; 안 죽는게 다행이죠.

덧글

  • 스릴머신 2009/02/12 09:10 #

    1탄은 막장 B급영화중 B급영화중 B급영화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2탄도 막장 B급영화이기를 빌어야겠죠 ㅎㅎ^^
  • 토나이투 2009/02/12 09:32 #

    점프 케이블...이상한곳에 '점프'가 되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