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의 "Knowing" 새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사실 이 영화는 알렉스 프로야스의 영화입니다. 감독이니까요. 그리고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이 상당히 재능이 있는 감독임에도 확실합니다. 그의 영화는 그래도 거의 다 재미있으니 말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영화로는 다크 시티와 아이 로봇이 있는데, 제가 DVD 모으는 초창기에 두 타이틀을 모두 산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동시에 니콜라스 케이지의 구원작이기도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로서는 최근에 실적이 좋은 작품이 없는데, 그나마 흥행을 한 게 네셔넡 트래져 2였죠. 이후에는 그다지 큰 작품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이 작품에서 좀 더 다시금 자리를 잡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잘 되기를 바랍니다. 나름대로 괜찮을 것 같은 작품이거든요.







 하지만 뭐, 망하지는 않을 거라는게 전문가들 의견입니다. 이 영화가 일단은 소재 자체가 나름대로 매력적이고, 액션적인 느낌도 아주 괜찮을 거라는 판단하에서 그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거든요. 이 영화가 아무래도 블록버스터인 만큼, 그리고 이미 아이 로봇에서 가능성을 보여 줬던 알렉스 프로야스의 작품이라는 것 때문에 아무래도 기대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뭐, 이번 여름 시장의 승자는 아니라고 할 지라도 말입니다.



 그럼 예고편 즐감하세요.







 한가지 확실한건, 여기서도 캐서방의 머리가 뒤로 후퇴를 했다는 겁니다;;;

덧글

  • 미스트 2009/02/16 13:35 #

    이런 이야기를 보면 늘 카산드라가 생각납니다.
    예언자의 아이러니, 라고 해도 되려나....
  • silver 2009/02/16 22:52 # 삭제

    아이가 펼쳐든 종이에 가득한 글자들을 보니까 X파일이 생각나는군요.
    니콜라스 케이지가 나온 근래 영화들을 본게 없는데 이건 한번 챙겨봐보고 싶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