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말코비치 + 톰 행크스 + 콜린 행크스!!! "The Great Buck Howard"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솔직히 이 영화를 포스팅 하는 것은 톰 행크스와 콜린 행크스가 한 영화에서 나온다는 것 때문입니다. 콜린 행크스는 사실 톰 행크스의 아들이죠. 그 동안 몇몇 유명한 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만 두 사람이 같은 영화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이야기하는 것은 메인으로 올라올 만큼 그렇게 둘이 확연히 드러나게 출연하는 것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아버지와 아들이, 진짜 영화에서 아버지와 아들 관계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그 외 배우들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콜린 행크스가 이 영화에서는 메니저역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그가 데리고 있는 사람인 벅 하워드로 나오는 것이 바로 존 말코비치입니다. 존 말코비치는 뭘로 분장을 해도 특유의 목소리덕에 알아보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죠. 물론 연기도 상당히 잘 하고 말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에밀리 블런트도 이 영화에 나옵니다. 에밀리 블런트를 모르시는 분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다시 보세요.

 이 영화, 국내식으로 해석을 해 보면 대략 "위대한 벅 하워드"정도 될건데, 솔직히 이 영화는 제가 제작초기에 정보를 얻은 영화이기는 합니다만 그 당시에는 이런 영화인줄 몰랐던 기억이 납니다;;;







 솔직히 불안한건 이 영화가 과연 국내 개봉할 수 있을까 하는 겁니다. 이 영화는 국내 개봉이 거의 불가능해 보이는데, 그 유명한 코엔 형제가 만든 "번 에프터 리딩"도 아직 국내 개봉을 못한 마당에 감독도 코엔형제보다 안 유명하고, 그리고 유명 배우도 덜 출연하는 이 영화가 과연 개봉을 할 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솔직히, 국내 개봉해주시면 고맙죠. 저야 당장 달려가서 볼 테니 말입니다. 아무튼 북미 개봉일은 3월 20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예고편 갑니다.









 뭐, 항상 그런겁니다만, 기대하는 영화는 국내 개봉이 힘들고, 기대 안한 영화는 국내 개봉이 득달같은 이유는.......역시나 ㅎㅇ행문제 때문이겠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