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블루레이 출시작 퍼레이드!!! 영화정보들

 일단 전 블루레이쪽으로 거의 확실히 넘어간 상황입니다. 일본 영화나 몇몇 국내 영화 빼고는 거의 블루레이로 구배를 하고 있는 실정이죠. 북미지역, 홍콩판, 뭐 이렇게 모으다 보면 웬만한건 다 걸리게 마련입니다. 특히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은 그런 부분들이 훨씬 심화되는 경향이 있으니 말입니다. 뭐, 좋은 화질이라는 것과 좋은 음질이라는 게 거저 얻어지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일단은 타이틀을 사야 하죠.

 어쨌든간에, 이번에 상당히 눈에 띄는 두가지 타이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일단은 먼저, 소니 타이틀에 관해 이야기를 해야 하겠군요. 소니는 이번에 3종 출시인데, 두개는 그냥 그렇지만, 나머지 하나가 상징적인 의미가 큽니다.







 보통 영화 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두개중 적어도 렌트는 좀 땡기실 겁니다. 개인적으로도 저 타이틀은 좀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 말입니다. 하지만 상징적인 물건은 아니죠. 상징적인 물건은 다음에 나옵니다.







 바로 이놈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디제네레이션. 개인적으로 이 타이틀을 일본판으로 구매를 해야 하는지에 관해 상당히 고민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출시가 요원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한글 자막이 실려 있어도 국내 출시가 워낙에 요원한 타이틀이었죠. 그리고 이 타이틀이 나왔다면.......문제의 파이널 판타지 7 블루레이도 판매가 좀 더 가시화 되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한 마디로, 루머에서 좀 더 기반적으로 한 단계 더 왔다는 이야기가 되는 겁니다.



 하지만 나머지 하나는 좀 개인적이랄 수 있습니다. 아닐수도 있고 말입니다.







 말 안해도 대략 감이 오시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