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린" 새 스틸샷!!! 영화정보들

 울버린, 이번 여름 개봉예정입니다. 전 액션을 보러 갑니다만, 이 작품이 여성 관객도 끌 수 있다고 확신을 하는 것은 이 작품의 악당중 하나가 바로 다니엘 헤니이기 때문이죠. 이 영화에서 다니엘 헤니는 상당한 비중을 가지고 있는 악당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원작에서도 상당한 비중을 가진 캐릭터였으니 말입니다. (쉽게 말해, 정말 끈질기게 살아 있는 캐릭터죠;;;그것도 엑스맨들의 숙적으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오랜만에 스틸인데, 이번에는 거의 휴 잭맨의 단독 스틸들입니다. 마지막 하나 빼고는 말이죠. 그럼 사진 갑니다.







 하여간.....포스 하나는 끝내줍니다 그려;;; 다만 약간 아쉬운 것은 이 영화의 전작이라 할 수 있는 액스맨 1편 (제가 이야기 하는 것은 말 그대로 영화가 나온 순서입니다;;;) 에서 나온 세이버투스와 다른 사람이 세이버투스라고 나오는 겁니다. 물론 어쩔 수 없었겠죠. 당시에 세이버투스는 아무래도 비중이 적어서 이미지만 적당히 맞는 사람을 데려다 캐스팅을 했지만, 이번에는 어느 정도 연기가 되어 줘야만 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 수 없군요.

덧글

  • 야크트 2009/03/04 09:19 #

    처음부터 좋은 사람 구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이번 세이버투스는 몸값이 좀 돼지 않나요?
    그나저나 세이버투스의 설정은 똑같은 것인가요? 1편에서의 관계하고, 지금의 관계가 조금 변하지 않았나 싶어서요.
  • 가고일 2009/03/04 14:20 #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고생 좀 하고 오시더니 근육이 느셨군요.
  • 카바론 2009/03/04 19:27 # 삭제

    그 세이버투스 제법 나쁘진 않았는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