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톰" 새 예고편!!! 영화정보들

 음, 이 작품에 관해 할 이야기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일단 이 작품이 미국의 아주 메이져급 스튜디오인 블루스카이, 드림웍스, 픽사, 디즈니가 아니란 것 정도가 할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 정도 스튜디오가 빠지고 나니 정말 이 작품이 뭔가 퀄리티적으로 걱정이 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뭐, 아톰이야 원체 일단은 원작에 충실한 형태는 가져와야 한다는 생각은 하고 있지만, 그래도 미국에서 만드는데, 뭔가 변형이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기대가 되는 것은 이 작품의 성우진이 매우 후덜덜한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프래디 하이모어에, 니콜라스 케이지, 도널드 서덜랜드, 네이단 레인, 빌 나이, 유진 레비같은 쟁쟁한 배우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어서 말이죠. 이 정도 되면 거의 연기력 되고 이 영화 저 영화에서 얼굴들 잠깐식이라도 비췄던 사람들이 거의 다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솔직히, 성우진이 좋다고 해서 애니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국 애니는 그런 면에 있어서 상당히 대단하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뭐, 국내 개봉하는 스터 VS 에일리언의 경우는, 국내 더빙에 한예슬이 한다고 하는 소식이 들어와 있기는 합니다만, 그냥 원본으로 보려구요. 키퍼 서덜랜드 목소리가 안 나오면 무효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럼 예고편 갑니다.







 가작 미묘한 구석이라고 할 수 있는건, 너무 미국적으로 변했을 거라는 거죠;;;


덧글

  • 탐슨가젤 2009/03/30 12:08 #

    존나 재미있겠다 ㄷㄷㄷㄷㄷㄷ 역시 애니는 애니로 다시 만들어야지..

    근데 플루토 정도는 실사 촬영해도 될텐데..

    잘보다 갑니다!
  • silver 2009/03/30 15:48 # 삭제

    우란은 안나오는걸까요? ^^;;
    겐마 박사랑 오차노미즈 박사가 아톰 보다 더 적응이 안되는군요. ㅠ.ㅠ
  • 물복숭아 2009/03/31 01:39 #

    아톰이 무슨 록맨이야. 너무 잘생겨서 어색하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