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린" 새 포스터 2개!!! 영화정보들

 울버린은 꾸준히 포스터를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올해의 적수는 말 그대로 로봇군단인지라 아무래도 버거운 감이 있죠. 게다가 폭스 로고가 찍혀 나오기는 하지만 터미네이터도 사실상 배급에 그치고 있는 상황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들이 제작하고 배급하는 울버린이 성공을 해 줘야 할 겁니다. 그래서 무섭게 홍보를 하고 있는 실정이고 말입니다.

 솔직히, 저도 울버리는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상위권은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과 트랜스포머2가 말 그대로 거의 최고조로 흥분되는 영화인지라 울버린이 올해 최고로 기대되는 영화는 아닙니다. 뭐, 솔직히 별로 바라는 것도 없다고 할 수도 있죠;;; 그래도 이런 영화가 잘 만들어 지면 재미가 있고, 또 그렇게 되면 볼 게 하나 더 늘었다는 의미이니 안 기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여전히 다니엘 헤니의 출연 비중은 의문이 좀 가는군요.

 그러고 보니 올 한해는 말 그대로 속편과 프리퀄들이 영화계를 지배를 하고 있군요. 올 여름 블록버스터중에 제가 기억하고 있는 4편중에 (울버린, 터미네이터4, 트랜스포머2,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중에 속편이 아닌 영화가 없다는;;; 솔직히 헐리우드가 프렌차이즈에 몸을 던지기 시작한게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좀 새로운 면이 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군요.







 뭐, 잘 나와주기만 한다면야 저도 할 말은 거의 없습니다만 다만, 여전히 북미 포스터에 다니엘 헤니가 없다는 것이 아무래도 좀 아쉬운 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래저래 얻어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분명 비중이 높다고는 하는데, 이건 뭐;;;

덧글

  • 율리시즈 2009/04/09 08:07 #

    갑자기 생각난거지만 울버린 복장이 검정과 노랑의 원작 복장이 아닌게 아쉽네요[]
  • blitz고양이 2009/04/10 09:19 #

    엑스맨1에서 유니폼을 입고 사이클롭한테 알록달록 유치한 색의 복장(원작의 그 복장을 말하는 듯한)이 아니라 다행이군... 이라는 식의 이야기를 하는게 나오죠.
  • 애프터스쿨 2009/04/09 11:09 #

    휴, 휴 잭맨!!!!!!
  • 카바론 2009/04/09 16:45 # 삭제

    사실 비중 안 높아요. (눈물)
    포스터에 나와있는 친구들 제외하고 중에서 높다는 거죠. ( _ _)
  • 맥언니 2009/04/09 23:29 #

    미스틱 아줌마 나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