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임" 새 포스터 + 스틸샷 + 예고편!!! 영화정보들

 알란 파커 감독의 "페임"이라는 영화가 있었습니다. 알란 파커의 작품중에 꽤 유명한 작품이 역사에 길이 남을 범죄영화인 (솔직히 일종의 사회 고발 범죄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와 에비타 페론의 일생을 그린 영화인 "에비타", 그리고 핑크 플로이드와 함께 한 작품인 "핑크 플로이드의 더 월"이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일단 이런 저런 방식으로 재능이 상당히 많은 감독인데, 특히나 음악이 주가 되는 영화에 어떻게 스토리를 싣는가에 상당히 능통한 감독입니다. 그리고 그의 "페임"이 다시금 영화화 됩니다.







 페임은 뮤지컬로도 상당히 공연이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당시 1980년작 영화는 아카데미의 다섯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경력이 있죠. 그 중에 2개를 수상을 했고 말입니다. 대략 줄거리가 뉴욕의 예술고등학교에 다니는 젊은이들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뭐, 최근작은 아무래도 조금 변화가 있을듯 싶군요. 어쨌거나, 상당히 볼만할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작음 좀 더 역동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색감도 요즘 특유의 좀 더 밝은 원색을 가지게 될 것 같고 말입니다. 뭐 다 제 예상이에요;;;



 그럼 예고편 갑니다.







 뮤지컬 영화가 최근 들어 상당히 뜨고 있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과거의 영광을 찾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