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새 포스터 영화정보들

 해리포터가 얼마 전에 시사회를 했고, 상당히 욕을 먹었다는 소식이 한 번 있었습니다. 최종 편집단계는 아직 못 왔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워너측에서는 아직까지 시사를 한 적이 없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이야기가 일단락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냥 그렇다고 넘어가고 싶은 상황이기는 하죠. 개인적으로 해리포터는 재미 있고 없고를 떠나서 결국에는 극장에서 보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하지만 제가 걱정하는 것은 이 영화를 초딩 틈에서 봐야 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그런 상황은 개인적으로 정말 싫어하는 상황이죠. 영화는 좀 조용히 보다가, 웃기는 장면은 좀 웃어주고 하는 부분으로 가고 싶은데, 초딩들은 그런 제 바램을 모르니 말입니다. 물론 초딩이랑 정신 수준이 비슷한 어른들도 걱정되고 말입니다. 얼마전 악플로 판단되어 지운 답글이 있는데(그 글이 뭐였냐 하면, 롯데시네마 노원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정리했던 겁니다.) 내용이 뭐였냐 하면, 영화관에 무슨 정장입고 가는데냐고 저한테 하시더군요. 미안하지만 그러는 당신은 예의가 없는 사람입니다.



 어쨌든간에, 포스터 갑니다.







 말포이는 웬지 왓치맨의 오지맨디아스필이 나는군요.

덧글

  • kisa 2009/04/23 09:55 #

    드디어 지니가 포스터에 등장했군요.
    일이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진작에 좀 더 예쁜 애를 뽑을걸... 하고 제작진이 후회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ㅎㅎ (작고 귀여운 지니가 아니야!)

    저는 1편을 개봉 첫 날 극장에서 본 후로는 한 번도 극장에서 보지 않았습니다만.
    5편의 데이브 예이츠 감독님 덕분에 6편은 다시 한 번 극장 나들이를 하려 합니다.
    방학 때라 좀 힘들겠지만, 호젓함을 위해서라면 조조나 심야를 노려보세요 =)
  • starrynigh 2009/04/23 12:17 # 삭제

    오지맨디아스 ㅋㅋㅋ
  • 2009/04/23 20:57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Fedaykin 2009/04/24 18:00 #

    게이 말포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