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 좀비, 드디어 후속편 삼매경으로! "H2(할로윈2)"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롭 좀비는 제가 사실 기억하기로는 음악을 하는 사람이라고 기억을 했습니다. 뭐, 제가 롭 좀비에 관해 본격적으로 알아가던 시기에는 사실상 영화감독이었지만 말입니다. 그렇게 따지고 보면 사싱상 영화 감독으로서의 롭 좀비를 더욱 잘 안다는 이야기라고 할 수도 있겠군요. 하지만 약간 웃기는 것이, 제가 한 번도 롭 좀비의 작품을 본 적이 없다는 겁니다. 이 작품의 전편인 할로윈 리메이크 말고는 말입니다.

 의외인 것은 롭 좀비가 공포영화에 재능이 상당하다는 겁니다. 일단은 그의 오리지널 공포영화들의 평이 다들 상당히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본 적은 없습니다만, 현재 스타일에 맞게 스피디한 느낌이 들면서도 스토리의 짜임새도 상당히 괜찮다고 하더군요. 뭐, 저야 공포영화는 그다지 찾아서 보는 타입은 아니기에 뭐라고 하기는 좀 그렇기는 합니다만.







 이 원래의 작품도 공포 영화의 고전이라고 할 만한 작품이랍니다. 그런데, 리메이크가 상당히 잘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본의 특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 넣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리고, 수익도 상당히 많이 봤죠. 덕분에 속편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조만간 DVD가 와야 이 작품의 전편을 보는 저로서는 아무랟 좀 확인을 해 봐야 할 문제기는 하지만, 그래도 일단은 원전을 재미있게 본 터라 아무래도 구미가 많이 당기는군요.



 그럼 예고편 즐감하세요.







 솔직히 고백하건데, 전 무서운 영화를 잘 못 보는 체질입니다;;; 아무래도 못 견디겠더라구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