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윌리스 + 조나단 모스토우의 SF액션! "Surrogates"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에 관해서 한 번 포스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제목은 조나단 모스토우 감독의 컴백작이라고 달았었던 기억도 나는군요. 사실 뭐, 그렇습니다. 조나단 모스토우 감독이 재능이 없다는 이야기를 또 하려고 하자니 솔직히 좀 이제는 제가 아는 것도 영 없는 관계로 할 이야기가 떨어져 간다는 겁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는 의외로 이번에 새로 발견 되었습니다. 영화 사이트가 아니라, 아마존에서 말이죠.







 요즘에는 환율 문제로 인해서 아마존에 자주 들어가는 편은 아닙니다. 마음이 무지하게 아프거든요;;; 그노무 환율이 거지같아서 말입니다. 그런데, 이 제목으로 걸리는 책이 있길래 검색을 해 보니, 글쎄 이 작품이 코믹스가 있더군요. 게다가 이쪽에 정통한 친구한테 연락을 해 보니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덕분에 뭐, 영화적인 재미는 어느 정도 보장이 되리라 보고 있습니다.

 문제는 역시나 이 작품의 후반부가 얼마나 김이 빠지게 끝날 것인가 하는 불안감 입니다;;; 이상하게 조다난 모스토우 감독의 영화는 분명 소재도 좋고, 다 괜찮다가 중후반 넘어가기 시작하면 웬지 전 김이 빠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특히나 브레이크 다운이라는 영화는 웬지 전 후반이 영 재미 없더군요. 솔직히, 이 영화가 제가 상당히 어릴 적에 나온 영화라 웬지 적응이 안 되는 것도 있기는 했지만 말입니다.




 어쨌거나, 적어도 이번에는 액션이 괜찮을 듯 하니 믿어 보기록 하고, 예고편 갑니다.







 일단은 영화는 액션적으로는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문제는 끝까지 재미를 이어갈 수 있을까 하는 것.......

덧글

  • 야크트 2009/05/29 09:25 #

    독특하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유리도끼 2009/05/29 15:48 #

    아아아앗!! 기대됩니다+_+
  • sadphoot 2009/07/14 12:51 # 삭제

    머리있는 젊은 블루스 어색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