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파이널 판타지7 AC 블루레이가!!! 영화정보들

 뭐, 그렇습니다. 이미 전 파산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일단 내일 택배 박스가 두개 올 예정인데다, 살게 또 생겼거든요. 아무래도 이 타이틀이야, 이미 지르신 분들도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솔직히, 이미 파이널 판타지 7의 DVD를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일단 그런 류의 작품을 좋아하거든요. 물론 케이스가 슈퍼 쥬얼 케이스라는건 매우 신경쓰이는 노릇이기는 하죠. 아무래도 잘 깨지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런 걱정도 없는 매우 좋은 물건이 탄생을 한 것 같습니다.







 뭐, 그렇습니다. 스틸북입니다!!! 정말 좋은 노릇이죠. 국내 첫 정발 스틸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케이스만 전문적으로 모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전 그다지 케이스에는 신경을 많이 안 쓰거든요. 하지만, 그래도 역시 좀 더 좋은 케이스는 땡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시일 : 2009-06-19
* 제작사 : 소니픽쳐스
* 관람등급 : 12세 이용가
* 화면비율 : 1.78: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1080P)
* 자막 :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아라비아어, 중국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 더빙 : 영어 5.1 (True HD), 일본어 5.1 (True HD), 프랑스어 5.1 (True HD)
* 사운드포맷 : 돌비디지털 트루HD 5.1
* 상영시간 : 126분
* 판매가격 : 39,600원
* 디스크수 : 1disc

* Special Feature
   - Legacy of Final Fantasy VII
   - Reminiscence of Final Fantasy VII
   - Reminiscence of Final Fantasy VII Compilation
   - On the way to a smile
   - Sneak Peek at Final Fantasy XIII
   - Trailer 



 솔직히, 부가 영상은 그냥 별로 신경 안 씁니다. 어차피 디스크 1장짜리이 말이죠. 블루레이도 두장짜리 정도는 되어야 서플먼트가 정말 풍부하다고 할 수 있죠. (물론 블루레이 기준입니다. DVD기준으로 보면 블루레이는 이미 충분히 풍부하죠.) 정말 문제는.......일반 블루레이 2 디스크보다 비싼 저 가격이란 겁니다;;; 대략 4만원돈;;; 사기는 사야겠지만;;; 게다가 벤자민 버튼까지 버티고 있는데;;;







P.S 벤자민 버튼은 크라이테리온판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야호!!!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