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조땠다...... 줏어온거에요

 뭐, 그렇습니다. 제목을 좀 많이 세게 뽑은 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이미 E3에서는 소니의 고립 무원이 펼쳐지고 있죠. 정녕 소니는 PSP Go! 만 믿고 가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이 벌어지는 이유, 대략 짐작들 하실 겁니다. 일단 그 성능이 너무 엄청나서 뭔가 매우 의심스러운 마소의 새 시스템같은 경우가 그렇죠. 하지만, 일단 가장 가까운 예로 역시나 컨텐츠 문제가 있습니다.

 이노무 컨텐츠 문제는 저번 플스2, 게임큐브, 그리고 엑박의 구도에서 엑박이 가졌던 심각한 문제인데, 이번에는 오히려 역으로 PS3이 그 문제를 얻게 되었군요.



 그 대표적인 부분이 바로.......







 파판입니다. 보통 파판의 발매 순서는 플스가 먼저 나오고, 그 다음 PC로 인식이 되는 방식이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PC버젼과 동시에 나온다고 하는군요......게다가......엑박 360으로도 나온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더군요.



 뭐, 대략 게임의 공개된 스샷은 말 그대로 충격으로 몰아가기에는 충분 했습니다.






 이걸 MMORPG스타일로 끌고 간다는군요;;;실제 세계관도 11의 직계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11때 시작했던 미흡한 온라인의 문제를 잘 해결 할 것이라는 생각이 불현듯 들기 시작하는군요.

덧글

  • 작은소망의아스카 2009/06/05 01:40 #

    저스샷대로 온라인 화 되려면.. 몇년이 걸릴지 ㅡㅡ;;;
    대신 나오면... 장난아닐지도
  • 주스오빠 2009/06/05 08:37 # 삭제

    저 싱크로를 컴퓨터가 따라갈 수 있을까요;;
  • 히미코 2009/06/05 10:15 #

    저게 무비가 아니라 실제 플레이 화면이라고 주장하는 글도 있던데..과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