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 운영체제 "스노우 레퍼드" 공개!!! 줏어온거에요

 뭐, 그렇습니다. 어제 키노트는 결국에는 아직까지 못 봤습니다;;; 지금 현재 피로가 누적된 상태인지라 오늘밤도 솔직히 간당간당하군요. 아무래도 아이팟 동기화를 해서 그때쯤이나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그렇다고는 해도 일단 많은 분들이 실망하신 바로 그 부분, 아이폰 출시 부분에 관해서는 사실 아직까지 그다지 별로 와닿는 것이 없습니다. 일단 출시 국가에 이름만 못 올라갔다 뿐이지, 솔직히 국내에서 아직 협상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와 있고, 또 협상만 제대로 진행되면 7월에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거든요. 뭐 이러나 저러나 저랑은 별 상관 없는 이야기이지만 말입니다.

 것보다도......윈도우즈7이 결국에는 다시 긴장을 타야 할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현재 비스타는 타이거를 어설프게 따라가고 있는 상황인데, 그나마 윈도우즈7이 레오파드 어설프게 따라갈 수 있다고 생각을 해 보면 결국에는 애플이 또 한 발 앞서가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할 수 있거든요. 이런 상황은 전에 비스타 출시때도 레오파드 출시와 맞물리면서 똑같이 벌어진 상황이었죠. 이번에는 그 정도의 안습의 상황까지 벌어질 것 같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솔직히, 이번 메이저 업데이트로 인해서 아주 획기적이라고 할 만한 부분은 그다지 없다고 합니다. 디자인 자체는 여전히 계속 연속적으로 연결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래저래 새 기능이 많이 늘어났다는군요.







 뭐, 레오파드 서버도 나왔기는 합니다만, 이것까지 바꿀만한 재력이 현재 부족해서뤼......



P.S 드디어 맥미니 새로 샀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