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캅 새 작품, 2011년 개봉!!! 영화정보들

 뭐, 그렇습니다. 로보캅 시리즈도 제 궤도로 들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기다리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대는 되고 있거든요. 아무래도 그렇게 되어 있기는 한데, 분명 문제는 그것만은 아닙니다. 솔직히 이 영하가 2010년 개봉이었다는 사소한 문제가;;;;







 과거 로보캅은 의외의 설정에도 불구하고 폴 버호벤의 꽤 잘 만든 작품이었습니다. 물론 강도는 상당했죠. 하지만 역시나 사이보그 로봇이라는 주네능 남자 아이들을 끌어들이기에는 충분하 소재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새 리메이크는 대런 애로노프스키가 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장 가까운 작품으로 말하사면 역시나 더 레슬러가 있죠. 물론 이 영화때문에 대런 아로노프스키를 작가주의 감독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과거 필모를 생각을 해 보면 상업영화도 곧잘 찍는 감독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아무튼간에, 현재는 각본작업중인데, 과거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인 스타일로 다시금 스토리를 다듬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과거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시리즈이기에, 과거의 팬들이 지금도 영향력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죠. 심지어는 요즘 아이들도 이런 저런 개그나, 이야기를 통해서 로보캅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았을 정도니 말입니다. 결국에는 아마도 각본이나, 영화 촬영이나 많이 늦어지게 될 거 같다는 이야기죠 뭐;;;

덧글

  • 타츠란 2009/07/05 12:28 #

    밸리 보고 왔씁니다. 저도 로보캅 하면 무지무지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첫 월급으로 부모님 선물과 로보캅 (코드3) DVD박스를 샀었지요.

    리메이크, 정말 기대됩니다, B급 소리 들어도 꼭 극장에서 보렵니다.(B급영화가 재미없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 Bluegazer 2009/07/05 12:52 #

    스타트렉이나 터미네이터의 최신시리즈를 보고선 지나가는 말로 '로보캅 새 시리즈는 안 나오나' 같은 리플을 어디서 단 것 같았는데 역시나 나와주는군요:)
  • SilverRuin 2009/07/05 13:31 #

    로보캅의 작중 시기가 현실이 되어버린 지금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 뇌전검황 2009/07/06 02:30 #

    로보캅은 구형.. 하지만 왠지 기대되네요.
  • 정준형 2009/09/24 17:06 # 삭제

    데런 애로노프스키감독의 레퀴엠 아주 인상깊게 봤습니다.제가 좋아하는 감독이라 기대가 되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