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소더버그의 새 영화! "The Informant"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정보는 사실상 포스팅 하려고 알아낸 영화입니다만, 정작 예고편을 보고 완전 가버리고 말앗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영화 정말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감독은 스티븐 소더버그입니다. 일단 가장 먼저 소더버그감독 하면 생각나는 영화가 사실은 오션스 시리즈인데, 아무래도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들이다 보니 저도 전부 DVD와 블루레이로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꼭 블루레이로 보고 싶었던 면도 있고 말이죠. 하지만, 감독의 역량은 오직 그런 팝콘무비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오래전에 버블이라는 영화가 있었습니다. 영화의 특징은 뭔가 불편하면서도, 그리고 굉장히 뭔가 있는 듯한 분위기의 영화였죠. 실제로 상다잏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물론 아무래도 상업성이 짙은 영화는 아니다 보니 좀 묘한 면도 많았지만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런 스타일도 상당히 좋아하거든요. 이 외에도 상당히 많은 괜찮은 영화들을 찍은 꽤 실력있는 감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번 영화도 평이 좋은 편입니다. 일단 시사회평으로는 꽤 재미있다라는 평이 우세한 수준이더군요. 게다가 이 영화의 주연이 멧 데이먼이라는 이야기도 있고요.

 다만 문제는, 미국 개봉은 10월 9일인데, 국내 개봉은 과연 언제일 것인가 하는 겁니다;;;



 그럼 예고편 갑니다.







 다행히도 예고편은 꽤 재미있는 편이니........기대를 걸어 봐야죠.

덧글

  • fdsdd 2009/07/19 09:12 # 삭제

    그전에 '체'가 먼저 국내에서 개봉할 것 같군요.(언제일지는 모르지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