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인생 헐이우드판에서 덴젤 워싱턴 나온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달콤한 김지운 감독의 달콤한 인생이라는 영화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분명 잘 만든 영화이고, 매우 스타일이 좋은 영화인데도, 당시 영화계의 개봉작이 너무 쟁쟁해 버린 관계로 결국에는 과객이 아주 많이 들지는 않았죠. 하지만 그래도 일단은 스타일로 인해서 폭스에서 판권을 사간 경력이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이 영화를 헐리우드식으로 리메이크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주연이 덴젤 워싱턴이라고 합니다.






 대략 이 사람입니다. 이 사람이 주연이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제가 아는 바로 달콤한 인생이라는 영화의 주연은 분명 이병헌입니다. 그런데, 그 자리에 덴젤 워싱턴은 좀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군요;;;솔직히, 헐리우드에서 어떻레 리메이크를 하는가에 따라 분명히 변화가 있기는 할 겁니다. 하지만 둘의 연기 방향으로 봤을때, 솔직히 잘 살아나는 듯한 캐스팅도 아니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당분간 이 영화는 추이를 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더 선 같은데에서 나오면 솔직히 그냥 웃고 넘어갈 거겠지만, 이번에는 twitch에서 나온 기사라 그냥 웃고 넘어가기도 애매하네요. 저기가 없는 소리를 지어내는 사이트도 아니고;;;

덧글

  • 천기누설 2009/08/05 09:16 #

    ...음, 한국판과 방향이 무지하게 다른가봐요.
  • 네이디 2009/08/05 12:28 #

    제가 보기엔 괜찮은 캐스팅인 것 같은데... 근데 좀 더 젊은 배우였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 큐브릭 2009/08/05 14:00 #

    맷데이먼이 오히려 어울릴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