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스타 칼락티카" 영화 연출은 브라이언 싱어!!! 영화정보들

 브라이언 싱어의 차기작 행보는 항상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슈퍼맨 리턴즈의 이후로 혼란에 빠져 있는듯한 그의 상황이 그런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발키리의 경우도 아주 크게 흥행을 한 것은 아니기에, 아무래도 재기를 하기는 할 듯 합니다. 물론 발키리는 잘 만든 영화였습니다만, 아무래도 대박 흥행이라고 하기에는 좀 뭣한 부분이 있었으니 말입니다. (제작비는 건졌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그래도 이번에는 좀 괜찮은 작품이 명단에 올라오 있어서 다행입니다. 바로 "배틀스타 칼락티가"죠.







 같이 제작하는 제작자의 이름이 참 좋습니다. 글렌 A. 라슨이라는 분인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최근의 배틀스타의 리메이크를 하신 분이 아니라 1978년작 오리지널의 제작자입니다. 이분이 전격 Z 작전도 만드셨더군요. 능력이 좋은 제작자라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내용은 오리지널, 그리고 리메이크 모두와 다 다르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시 설명 하나. 오리지널과 리메이크는 내용이 좀 다르다고 합니다. 원작은 우주전쟁이 주 내용이고, 리메이크는 멸망한 인류 문명에서 도망쳐 나온 사람들이 우주선 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차이로 인해서 조금 문제가 있었을 것으로 보지만, 오리지널 시리즈도 상당한 파괴력이 있었던 것으로 들었습니다.

 아무튼간에, 브라이언 싱어가 영화를 못 만드는 감독도 아니고, 어찌 보면 상당히 잘 만드는 감독이기도 하니 한 번 기대를 걸어봐야겠습니다.

덧글

  • 한스 2009/09/02 18:41 #

    흠흠 오리지널 스토리라...리메이크랑은 다른맛이 있을까요
  • dd 2010/04/26 14:26 # 삭제

    글쎄요.. 흠... 아주좋은정보였습니다
    리메이크랑은 다르지않을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