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맥그리거 + 피어스 브로스넌!!! "The Ghost"의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의 감독은 로만 폴란스키입니다. 좀 평가하기 묘한 감독이기는 하지만, 아무튼간에 능력이 있는 감독입니다. 다만 이 영화가 아쉬운 것은 이 영화를 찍기 위해서 폼페이라는 대형 에픽 사극에서 내려와야 했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판권을 뺏기지 않기 위해 일찍 찍어버린 것이라고 생각이 들고 있기는 한데, 결국에는 심증이지 물증은 아니니 말입니다.

 더 웃기는건, 바로 그 "폼페이"의 원작과 이 영화, "The Ghost"의 원작자가 같다는 사실입니다. 둘 다 로버트 해리스가 쓴 작품이니 말입니다. 참고로 폼페이라는 책을 홍보할때, 이 책을 로만 폴란스키가 영화화 한다고 대대적으로 홍보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 다른 책이 영화화 된 겁니다.

 그렇다고 폼페이 프로젝트가 선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캐스팅도 끝나 있는 상황이고, 감독만 새로 다시 뽑으면 되는 상황이니 말입니다. (물론 그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어느 정도 마무리 하고 간 것이 있기 때문에 일단은 한 번 다시 굴러갈 기미가 보이면 그때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죠.

 어쨌거나, 이 영화에서는 이완 맥그리거와 피어스 브로스넌이 나옵니다. 원작인 '고스트 라이터'를 읽어봤는데, 상당히 재미있는 책이기는 했습니다. 아마도 이미지로 봐서는 피어스 브로스넌이 이 책에서 나오는 정치가로, 그리고 이완 맥그리거는 대필 작가로 나오는 듯 합니다만, 일단 한 번 지켜봐야겠습니다. 뭐 예고편으로 봐서는 이미 거의 이 구도가 확정인듯 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그럼 예고편 갑니다. 아, 앞서 말씀 안 드린게 있는데, 예고편이 무진장 허무하기 짝이 없습니다.





























 해리포터 예고편 이후로 이렇게 꽁낏꽁낏하기는 처음;;;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