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배트맨 출연 안하나 영화정보들

 메간 폭스, 어찌 보면 반짝 스타라고 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최근에 폭언에 가까운 언행들에 관해서 이래저래 말들이 많은데다, 얼마 전 개봉한 "죽여줘 제니퍼"(제목 센스가;;;)가 말 그대로 흥행에서 참패를 맛 봤으니 말이죠. 그 전에 개봉한 하우 투 루즈 프렌즈같은 경우도 흥행 성적이 그저 그랬는데다, 솔직히 메간 폭스가 메인으로 나오는 영화도 아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정말 대단하군요. 이런 이야기까지도 오고갈 줄이야.......







 사실 배트맨3(가제)의 루머는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조커를 다시 등장시키는가에 관해 말이 많고, 그 외에 출연하는 사람들에 관해서도 현재 이런 저런 추측이 난무하고 있죠. 지금 현재 최대 물망에 오르고 있는 사람은 조커에 조니 뎁이고, 팽귄에 필립 세이무어 호프먼이라는 이야기까지 있습니다.

 사실 이 스타늘과 메간 폭스가 나오게 되면 대략 캣 우먼으로 나오게 될 거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 부분에 관해서 얼마 전 외신 보도중에 출연 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워너측에서 나서서 이 소문은 전부 거짓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일단 이 상황에서 보자면, 사실상 저도 루머에 낚였다는 이야기가 되는데;;; 아무튼간에, 배트맨3에 관한 루머는 정말 끝도 없는 것 같습니다.



P.S 감독은 일단 크리스토퍼 놀란이 그대로 한다고 합니다. 각본가도 데이빗 S. 고이어가 계속 한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확정된건 요게 다라는 이야기;;;)



P.S 2 사실은 메간 폭스 거절 어쩌구 하는 이야기였는데......루머 판명으로 인해서 이야기가 전부 바뀌었다죠;;;

덧글

  • ..... 2009/10/07 11:58 # 삭제

    얘가 캣우먼이요?

    헛소리라 다행.
  • 동사서독 2009/10/07 23:27 #

    배트맨 속편 출연이 아니라 트랜스포머 속편 출연이 논란이 될 정도로 현지에서의 반응이 차갑게 식은터라... 배트맨 속 캣우먼 출연은 힘들 겁니다.

    몬스터, 이온플럭스 등등을 경험하며 미모와 연기력이 갖춰진 샤를리즈 테론이 캣우먼을 맡는다면 모를까..... 메간 폭스는 예전의 '섀넌 도허티' 같은 반짝 스타의 길을 걷게 될 것 같습니다.
  • RoyalGuard 2009/10/09 12:27 #

    포이즌 아이비라면 그럭저럭 맞을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