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탐나는도다" 감독판으로....... 살 부데끼며 사는 이야기

 개인적으로 탐나는도다는 한 번도 제 시간에 본 적이 없습니다. 주말이면 항상 피곤해서 8시에 잠 들어버리는 사태가 금방 일어나더군요;;; 아무튼간에, 재방은 꼭 챙겨 봤습니다.

 상당히 잘 만든 작품이더군요 이거. 일단 전반적으로 이야기가 흔히 보던 스타일의 이야기와는 조금 다른, 그리고 일종의 성장 드라마의 라인을 타면서도 적재적소에 웃음 코드도 잘 비치해 놓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이런 저런 남자들 소름 돋게 하는 이슈들 몇가지를 듣고도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잘 봤죠.







 하지만 시청률 정글은 냉정한 법이고 이 드라마도 그 문제에서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덕분에 70부작 20회짜리라는 방송이 결국에는 16부작으로 끝나는 불운을 겪게 되었죠.

 게다가 DVD의 팔자가 국내시장에서 고쳐지기는 힘든 문제도 있고 해서 결국에는 그냥 나오리라 예상을 했습니다. 해외쪽도 20부작이기는 하지만 한 방송당 60분이라는 방식으로 가게 되었고 말이죠.

 하지만, 2000세트 예약이 되면 감독판이 나올 수 있다는 말에, 사람들이 2000세트를 예약 주문을 했고, 결국에는 감독판으로 나오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솔직히 대단하기는 대단합니다. 아무리 못해도 반지의 제왕 길이의 추가장면이 들어간다는 이야기이니 말입니다. 솔직히 이 드라마가 선주문 드라마라는 것을 생각을 해보면 가능했을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말이죠. 나중에 있는 장면 가지고 편집만 다시 하면 되니 말입니다.

 하지만 한 편으로 좀 아쉽기도 합니다. 북미에서는 아무리 뭐해도 감독만 이름이 어느 정도 되면 충분히 확장판을 내 놓을 수 있는데 말이죠. (일례로 왓치맨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선 선주문이 일정 이상 되어야 한다는 문제가.......이게 다 다운로드때문인게죠......
 

덧글

  • 소피아 세라노 2009/10/08 05:06 #

    우오오오!!! 이런 희소식이!!! 감격의 눈물이 다 나네요ㅠㅠㅠㅠ
    늘상 뒷북만 치는 인생이었는데 라피니님 덕분에 이번엔 빠릿한 삶을 살아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좋은 정보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칸두라스 2009/12/04 08:30 # 삭제

    정말 잘 봤고요. 네이버 카페 'Always stay with me?'로 퍼갑니다. ^^;; 감독판도 있는 줄은 몰랐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