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배우진 + 로맨틱 코미디에 도가 튼 감독!!! "Valentine's Day" 예고편입니다. 영화정보들

 이 영화를 기대하게 되는 점은 역시나 감독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은 게리 마샬인데, 명단을 보니 정말 대단한 감독이더군요. 프린세스 다이어리 (다른 친구들은 재미 없다는데 전 왜 이 영화가 재미있는건지;;;) 부터 시작해서, 런어웨이 브라이드, 레이징 헬렌, 귀여운 여인 등등 로맨틱 코미디에 거의 신이 내린 감독입니다. 게다가 로맨틱 코미디 이외에도 가족용인 치킨 리틀이라는 개그 만화도 매우 재미있게 잘 만들었고 말입니다.

 바로 이 감독이 이번에는 정말 많은 배우진을 데리고 영화를 만듭니다. 브래들리 쿠퍼, 제시카 알바, 줄리아 로버츠, 애쉬튼 커처, 앤 헤서웨이, 제니퍼 가너, 엠마 로버츠, 제시카 비엘, 제이미 폭스, 패트릭 댐시까지 나오는 영화입니다. 이중에 제가 영화나 드라마로 제대로 본 사람은 브래들리 쿠퍼 (앨리어스)와 제니퍼 가너(앨리어스), 패트릭 뎀시(마법에 걸린 사랑), 제이미 폭스(레이, 콜래트럴), 앤 헤서웨이(프린세스 다이어리,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줄리아 로버츠까지(이 사람은 너무 많아서 다 적을수가 없습니다;;;) 있군요.

 이 정도 명단이 되면 보통 영화가 그 이름 분량으로 나와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브래들리 쿠퍼나 제시카 비엘은 원톱으로 나오기는 조금힘들어 보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이 두 사람도 원톱으로 나온 작은 영화들은 분명 있으니까요.

 물론 이 영화가 불안한 요소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전에도 비슷한 네임 벨류를 가진 출연진을 가진 영화가 분명 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라는 영화죠. 이 영화 역시 출연진이 엄청나게 화려하기는 한데, 솔직히 영화 자체는 좀 평범했습니다. 사실 이쪽으로 특화 되어 있는 배우들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나온다는 것이 오히려 좀 아쉽기는 했죠.

 하지만 이 영화는 그래도 이런 면에 있어서 좀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몇몇 배우들이 로맨틱 코미디와는 아예 거리가 멀거나, 아니면 다른 스타일의 영화에도 많이 출연해 왔고, 그리고 이쪽에서 상당한 평을 얻은 사람들도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 예고편 갑니다.







 일단은 예고편도 괜찮은 관계로.......한 번 믿어보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