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 "프렌즈"가 영화로 돌아온다!!! 영화정보들

 프렌즈라는 미국 시트콤이 있었습니다. 정말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었죠. 실제로 우리나라 어학원중에는 프렌즈 어학반이 있을 정도 였습니다. 저도 엄청나게 좋아했던 프로중 하나죠. 물론 후반에는 시청률이 조금 정체되어서 결국에는 시즌 10으로 마무리가 되기는 했습니다만, 그래도 기본적인 인기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물론 그 후속으로 나왔던 조이는 솔직히 그다지 많은 시청률을 모으지 못했는지, 결국에는 시즌 2인가에 종영 되는 처지를 맏기도 합니다. (전 조이를 못 봤고, 관심도 없어서 시즌2로 종영이 된건지, 아니면 시즌1만 하고 잘린건지, 아니면 1에서 그냥 조기 종영당한건지 잘 모릅니다;;;어디서 주워 듣기로는 그랬다는 이야기라고 해석하시면 되요.)

 아무튼간에, 섹스 앤 더 시티가 극장판으로 나와서 나름대로 성공을 거두었고, 스타트렉도 성공을 거둔 관계로 이 작품도 극장으로 오게 된 것 같습니다.






 그간 이 작품의 영화화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 오기는 했습니다만, 전부 루머로 밝혀지는 상황을 겪었습니다. 이번만큼은 그래도 확실한 듯 하더군요. 아마도 프렌즈에서 활동했었던 제니퍼 애니스톤과 쿠드 로, 데이빗 쉼머 이외에는 최근에는 그다지 얼굴 보기 힘들다는 점도 한 몫한 것도 같더군요.

 다만 걱정되는 점은 이것입니다. 아무래도 청춘 시트콤인지라, 지금 현재 배우들의 나이는 40댄 점을 감안할 때, 아무래도 완성도적인 면에서 펑크가 나지 않을까 하는 점이죠. 특히나 시즌 2와 시즌 9의 현저한 내용도 차이를 생각을 해 보면, 많이 불안하기까지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과연 이 시트콤이 영화로 제대로 안착할 수 있을지는 조금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