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이번 국내 출시 대박!!! 살 부데끼며 사는 이야기

 개인적으로 이제 슬슬 파산의 경지에 몰리고 있습니다. 버는 돈은 없는데, 10월에 DVD와 블루레이가 동시에 크리를 뜨지를 않나, 할인 행사가 폭풍처럼 다가오지를 않나, 심지어는 선물할데가 갑자기 생기는 악몽같은 일까지 겹치고 말앗습니다. 어쨌거나, 일단 가장 관심이 가는 타이틀은 마지막으로 미뤄 놓고 나머지부터.......







 이 타이틀, 과거에 1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2입니다. 일단 영화 자체는 사실 유치하기 짝이 없습니다만, 그래도 아이들 좋아하게 생긴 타이틀입니다. 화질은 디지털답게 정말 후덜덜한 수준이라, 화질 따지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를 하시기도 하더군요.







 영화 제목부터 어드벤쳐 랜드입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시장에서 이 타이틀이 나올 수 있다는 게 놀라운 타이틀입니다. 과거에 소니가 슈퍼 배드라는 매우 웃기는 영화를 국내 시장에 블루레이로 내 놓은 적이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흥행이 되지 않거나, 국내에서 듣보잡 취급을 받는 영화는 출시가 힘들 것으로 생각을 했었거든요.







 백설공주입니다. 현재 디즈니만큼 한국에 로컬라이징이 잘 되어 들어오는 타이틀이 없다고 해도 될 정도의 로컬라이징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이 작품도 역시나 한국어 더빙을 지원을 하며, 영어 트랙은 7.1 Disney enchanted sound이라는군요. 개인적으로 이 타이틀은 구매를 하려구요.

 결국에는.....또 지갑이 열리겠네요;;지갑 안에는 이제 곧 결제가 돌아오는 카드만 한가득;;;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