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또 질렀습니다 12 지름신 강림 시리즈

 얼마 전 DVDprime에서 행사가 있었습니다. 덕분에 좀 질렀죠.





 3000원 주고 산 공각기동대 DVD입니다. 색이 좀 바랬는데, 3000이면 된거죠. 2.0버젼은 블루레이 구매를 할 건데, 솔직히, 오리지널 버젼이 그 매력이 더 있더군요.





뒷면입니다. 꽤 오래된 타이틀이라 스펙 표기가 좀 옛스럽습니다.





 일단 표지는 극장판 표지 거의 그대로입니다. 왼쪽은 속지죠.





 자그마치 2disk입니다.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다만 음성 해설은 없더군요.





 안쪽은 공각기동대 포스터 모양입니다. 사인도 있더군요. 마음에 들더라구요.





 속지설명입니다. 엄청 자세히 되어 있더라구요.





 한니발입니다. 블루레이로 넘어갈 마음이 있기는 있었습니다만, 2000원이라 그냥 넘어갔습니다.





 뒷면 설명 좋습니다. 한글도 있죠.





 케이스 안쪽까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솔직히 2디스크란 것까지는 말이죠.





 그러나, 초기 타이틀이라 그런지, 본편 이외에는 한글 자막이 전혀 없습니다. 정도가 심한데, 음성 해설에도 없고, 두번째 디스크에도 한글 자막이 전혀 없습니다;;; 아쉬운 노릇이죠.




 심지언느 속지도 한글화가 전혀 안 되어 있더라는;;;;





 그리고 다이하드 4.0입니다. 원래 블루레이로 넘어가려고 했습니다만, 블루레이에는 서플먼트에 한글 자막이 없다더군요. 그래서 포기 하고 DVD로 넘어왔습니다. 역시 4000원에 구매.





 최근 타이틀이라 정말 잘 나와 있습니다. 아마 UEK넘어가기 전 마지막 타이틀이라 이렇게 출시될 수 있었던 것 아닌가 생각이 되는군요.





 다만 아쉬운건, 단가 하락을 위해 양면 케이스를 쓴 점입니다. 이 케이스 좀 애매한게, 좀 오래 가지고 있으면 디스크 자국이 표지에 나서 별로 보기 안 좋더군요.



 어쨌든간, 이번에도 돈 별로 많이 안 들이고 핵심 타이틀 줄줄이 질러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덧글

  • 城島勝 2010/03/08 08:58 #

    안녕하세요. 저도 말씀하신 이 DP 벼룩시장에 갔었습니다. 전 블루레이 두 장 집어 온 것이 다였는데 정작 강권해서 함께 간 친구는 DVD를 박스로 줄줄이 사 들고 좋아하더군요. 하하;

    PS: DP에서도 활동하시는지요? 전 DP에선 johjima라는 닉을 쓰고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