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2가 나온다고 하는군요......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고사라는 영화는 그다지 마음에 드는 영화는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이런 류의 영화를 굉장히 기피하던 때에 영화가 나와서 그런것이 아닌가 싶기는 하지만, 지금도 그다지 별로 안 좋아하기는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죠.

 아무튼간에, 나름대로 성공을 거뒀기 때문에, 속편이 나오는 것이 당연한 거겠죠.








 일단 이번에는 역시나 하이킥의 파워를 좀 받아 볼 요량인지, 황정음과 윤시윤을 캐스팅을 했고, 거기에 공부의 신에서 나왔던 티아라의 멤버인 지연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김수로 역시 이 영화에 선샌님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수로는 날이 갈 수록 선생님 전문 배우가 되어 가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간에, 이번 감독은 유선동 감독이라고 하는군요. 이 사람 관련 영화들을 좀 찾아 봤더니, 나름대로 재미있게 봤던 "미스터 주부퀴즈왕"의 연출이고, "아라한 장풍대작전"의 각본가였다고 하더군요. 약간 불안한게, 코믹터치를 가미한 스타일의 영화를 잘 만드는 영화감독이 공포영화라니....

 아무튼간에, 전작의 흥행 파워를 가질 수 있을지가 상당히 주목이 됩니다. 일단 전작은 10억이 안 되는 제작비로 2달 제작기간을 가진 속전 속결의 영화가 170만의 흥행을 동원을 했으니 말입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나올지 한 번 지켜 봐야 겠군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