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리치는 그동안 잠잠하다가, 셜록 홈즈로 인해서 다시금 제대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현재 셜록 홈즈의 속편은 이야기가 진행중인 상황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새로운 소식은 없더군요. 아무튼간에, 이번에 두가지 프로젝트가 더 들어간다고 하는군요.

일단 첫번째는 그가 새로운 아더왕 프로젝트를 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킹 아더를 다시 시작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건 아니구요.
일단 그가 하고 싶어 하는 아더왕 프로젝트는 워너 브라더스가 쥐고 있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작가가 좀 특이한데, 트레인스포팅과 비치의 각본을 맡았던 사람이라고 하네요. 흔히 말하는 가벼운 액션 영화는 절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하나의 프로젝트 역시 워너쪽인 듯 싶은데, 제목이 Lobo라고 하는데, 이 역시 DC코믹스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참고로 말씀 드리는데, DC코믹스를 워너가 인수했던가 그렇습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납니다만, 거의 워너 산하가 된 것은 분명합니다. 작품만이 아니라 회사 자체로 말이죠.)
아무튼간에, 가이 리치의 프로젝트가 잘 굴러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누군가 좀 알려주셨으면 하는데, 대체 셜록 홈즈 영화의 원작이라 부를 수 있는 만화책 이름이 뭔지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