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이용한 동화책........ 줏어온거에요

 오늘 오전에는 포스트가 쉬었습니다. 다른게 아니고, 제가 일어나 보니 오후 12시 40분이더라구요;;; 죄송합니다. 어쨌거나, 저녁 포스트는 그대로 갑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패드를 다른 것으로 인식하고 있지 않고, 말 그대로 강력한 기능을 가진 이북 정도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이북이 필요해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기는 하지만 말이죠. (교보에서 나온 이북은 칼라도 아닌 주제에 가격 인하를 때려도 뭔가 선뜻 손이 안 가는 가격;;;) 아무튼간에 칼라뿐만이 아니라, 강력한 칩셋을 얹었다는게 결국에는 이런 효과를 가지고 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북의 가능성중에서, 어찌 보면 컬러 이북이 가진 강점을 가장 잘 표현 했으며, 그리고 성능이 좀 더 좋은 이북에서 보여줄 수 있는 부분들을 가장 잘 보여주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이패드에 문제가 없는건 아닙니다. 분명히 업데이트로 지원은 될 것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아직 한글이 지원이 안 되고, 한국어로 된 컨텐츠에 관한 협상이 어떻게 되었는지도 알 길이 없으니 말입니다. 만약 우리나라에서 교보와 반디 앤 루니스, 그리고 그 외의 수많은 대형 온라인 서점 업체들이 아이패드용으로 이북을 낸다면, 답이 달라질 수도 있겠기는 하겠지만 말이죠.



P.S 아이패드는 물론 이북 이외에 수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독성이라는 파트와 몇몇 문서 작성 외에는 글쎄요, 거의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에서 가능한 것들인지라, 아무래도 이 외에는 별로 당기는 맛이 없네요;;;

덧글

  • 갈매나무 2010/04/18 07:19 #

    멋지네요. 진정한 의미의 동화책일지도...ㄷㄷ
  • Persiom 2010/04/18 13:05 #

    이 정도 하드웨어에 텍스나 고정된 이미지만을 제공한다면 그게 더 이상할 지도.. ^^
    윗분 말씀데로 ..멋지네요~
  • shaind 2010/04/18 17:19 #

    저 유튜브 동영상의 베스트 댓글이 "imagination killer" 네요
  • chungsuk 2010/04/18 17:38 #

    제 아이한테는 절대 사주고 싶지 않은 물건이네요. 그림 거의 없는 동화책이 훨씬 낫겠습니다.
  • 청풍 2010/04/18 22:32 #

    흠... 좀 정신없다고 느껴집니다..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지만 텍스트보다는 그림움직이기에만 집중할듯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