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대되는 두개의 출시작....... 지름신 강림 시리즈

 개인적으로 드디어 블루레이 구매에 다시금 불이 붙었습니다. 최근에 한동안 자금 사정으로 인해 뜸했다가, 결국에는 다시 뚫린 것이죠. 그 사이에 정말 감당 못할 정도로 많이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몇 편 먼저 막기로 했습니다.

 하지만.......그게 다가 아니더군요.





 우선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입니다. 전 이 영화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3D버젼이 아닌 2D버젼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사실, 적청안경으로 보는 3D방식은 저도 바라지 않습니다;;;제 기억이 맞다면, 지금 현재 제대로 된 편광 방식으로는 몬스터 대 에일리언이 발매 예정이고, 흔히 말하는 TV 판매 매장에 시연용 타이틀이 이미 공급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마 올해 말쯤 되면 제대로 된 3D 타이틀을 집에서도 즐기게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지원되는 TV와 지원되는 블루레이 타이틀, 그리고 지원되는 플레이어라는 삼박자가 갖춰 져야겠죠.)





 그리고 마이클 잭슨의 문워커로 출시가 됩니다!!! 전 앞에거 보다도 이게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마이클 잭슨의 전성기 시절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이며, 이 영화 중간에 바로 그 유명한 뮤직비디오인 "Smooth Criminal"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전 녹화된 비디오 테잎만 가지고 있는 상태인지라, 이 출시가 매우 반겨지네요.

 아무튼간에, 또 때가 된 듯 합니다. 마구 질러 줘야죠 뭐.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