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카펜터의 "뉴욕 탈출" 리메이크 소식 영화정보들

 존 카펜터의 영화중에 "뉴욕 탈출"이라는 영화가 있었습니다. 제 기억이 확실하다면, 제가 본 것은 이 작품의 리메이크인줄로만 알았던 속편인 "LA 탈출"이라는 기억이 나는군요. 아무튼간에, 이 영화, 정말 괴한 매력을 지닌 영화였습니다. 분명 볼 때는 재미있었는데, 정작 다시 볼 맘은 안 생기더군요;;;;







 이 영화가 리메이크 된다고 합니다 .감독은 얼마 전 "크레이지"를 성골리에 리메이크 했던 브렉 에이즈너가 맡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기본적으로 호러와 액션이 섞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묵시록적인 설정도 여전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현대적인 느낌을 잘 얹으면 된다는 생각 하게 이 영화를 브렉 에이즈너에게 맡길 거라는군요..

 그리고 원작에서 주인공을 맡았던 커트 러셀의 자리에, 이번에는 제라드 버틀러가 올라갈 거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원작에서 커트 러셀은 안대에 장발을 하고 등장을 했습니다만.......글쎄요. 제라드 버틀러가 장발에 안대를 하고 나타나면, 좀 웃길 그라는 생각도 들어서 말이죠.

 뭐, 브렉 에이즈너는 이 외에도 프로젝트가 또 있는 관계로 (또 다른 리메이크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 영화는 좀 지켜 봐야 할 듯 합니다. 어쨌거나, 나름대로 공포 스릴러쪽에서 리메이크 재능이 있는 감독이라고 생각되는지라, 그래도 기대는 되는군요.